자주 묻는 질문
-
세탁물 배송은 언제되나요?
세탁물은 수거 후 매장에서 검품을 거쳐 세탁 지사로 배송되고 세탁이 완료되면 매장으로 배송, 결제가 완료되어야 출고가 되기 때문에 평균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단, 맡기신 세탁물의 종류에 따라 세탁 및 건조, 후처리 등의 이유로 각각 납기일이 달라지므로 시간이 더 소요 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또한 세탁물 접수가 가장 많은 성수기에는 납기가 더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
카카오 및 네이버 아이디 연동 로그인 시 아이디 확인법 (간편가입)
간편가입한 내 아이디는 아래의 방법으로 알 수 있습니다.
(내정보>회원정보 수정)
카카오톡 간편가입 아이디 : k@숫자
네이버 간편가입 아이디 : n@숫자
친구추천 및 이벤트 진행 시 간편가입을 하신 회원님 들은
위의 방법으로 아이디 확인 후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
오프라인 매장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나요?
크린에이드 온라인 서비스는 오프라인과는 별개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옷을 선불로 맡길경우
매장에 자동으로 마일리지가 적립되나
온라인 마일리지와는 별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하게 세일을 진행하나요?
크린에이드 온라인 서비스는 오프라인과는 별개로 세일(정기세일, 아동복세일, 이불세일)을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온라인 세일 시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고객센터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담시간 : 평일 09시 ~ 18시
전화번호 : 031-522-2035 -
세탁은 어디에서 진행되나요?
본사에서 관리하는 각 지역 거점 공장에서 세탁물을 수거하여 세탁 진행 후 고객님께 배송됩니다.
-
포인트 적립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결제금액에 대하여 3%를 적립해 드리고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단, 사용가능 포인트 전환 후 6개월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소멸) -
의류 심의결과를 받아들일 수 없을 때 다른 방법이 없는 건가요?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고 소비생활의 향상을 도모하며 국민경제의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하여 국가에서 설립한 전문기관으로 국번없이 1372번 이오니 도움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의류 심의라는 것을 진행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얼마나 소요 되나요?
의류 심의기간은 대략적으로 3~4주정도 소요됩니다.
(단, 심의 기관의 접수 일정에 따라서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세탁물의 문제가 시간이 많이 경과 후 확인이 됐어요. 보상처리 가능한가요?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따라 세탁물 인도 후 6개월이 경과된 세탁물은 보상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이점 양지하시어 세탁물 인수 시 반드시 확인하시고 인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