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크린에이드(이하 "회사"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크린에이드온라인 서비스 (이하 " 서비스"라 합니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 고객 간에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크린에이드온라인"이란 크린에이드가 재화 또는 세탁 서비스와 그 외 유료 부가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크린에이드온라인 "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 크린에이드온라인 "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 크린에이드온라인 서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의미합니다.
3. "이용자"라 함은 " 크린에이드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 상호명, 대표자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행할 수 있도록 별도의 변경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은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 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을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서비스"에 송신하여 서비스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제4조 (관련법령과의 관계)
이 약관 또는 개별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재화"등에 대한 세탁물 수거 서비스
 2) "재화"등에 대한 수거 세탁물의 세탁 서비스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회사 정책의 변경 등 기타 상단한 이유가 있는 경우 등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 "서비스" 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또는 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사유와 일자 등은 그 변경 또는 중단 전에 회사"웹사이트" 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 화면 등 "회원"이 충분이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시간 및 중단)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기간을 정하여 사전에 공지하고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단, 불가피하게 긴급한 조치를 필요로 하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회사가 "회원"가입신청의 승인을 거부하거나 유보하는 경우 원칙적으로 이를 "회원"에게 알립니다.
∙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서비스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회원가입" 및 전자상거래상의 계약에 관한 서비스는 만 14세 이상인 자에 한함.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이용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8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단, 회원탈퇴 시 쿠폰 및 포인트 등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이 소멸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 " 크린에이드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다른 사람의 " 크린에이드온라인 서비스"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 크린에이드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겨우, "회원"이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주소나 휴대전화번호에 문자메시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서비스"의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 체결)
1. "회원"은 크린에이드온라인 서비스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회원"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 크린에이드온라인 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요금제 선택
  ∙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공동현관 비밀번호 배송에 필요한 정보 등의 입력
  ∙ 약관내용, 청약철회 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다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 서비스 요금제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 결제방법의 선택
2. 회사가 제 3 자에게 이용자 개인정보를 제공 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시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때 회사는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이용기간 등을 이용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제25조 제1항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위탁의 경우 동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제11조(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제10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 신청 내용에 허의,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 구매신청 "회원"이 제8조에 따른 "회원" 자격이 제한, 정지 또는 상실된 "회원"으로 확인되었을 경우
  ∙ 구매신청 "회원"이 재판매의 목적으로 상품 등을 중복 구매하는 등 사이트의 거래질서를 방해한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제9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의 승낙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4. 계약이 성립한 후 "회사"가 제1항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회사"는 즉시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지급방법)
1. 사이트에서 가입한 요금제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상품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 포인트 등 회사가 지급한 적립금에 의한 결제
2. "회원"이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13조 (할인쿠폰)
1. 할인쿠폰은 발행대상, 발행경로, 사용대상 등에 따라 구분될 수 있으며, 할인쿠폰의 세부구분, 할인금액(할인율), 사용방법, 사용기한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은 할인쿠폰 또는 서비스화면에 표시됩니다. 할인쿠폰의 종류 및 내용과 발급여부에 관하여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할인쿠폰은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할인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소멸합니다.
3. 할인쿠폰은 "회사"에서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회사"는 할인쿠폰을 소멸시키거나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할인쿠폰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할인쿠폰 회수, ID 삭제 및 형사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쿠폰의 사용)
"회원"은 쿠폰에 명시된 내용 및 개별 주의사항(이용조건)을 확인하여야 할 책임이 있으며, 명시된 이용조건에 따라서만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15조 (포인트 및 적립금)
1. "회사"는 회원에게 포인트 및 적립금 제도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및 적립금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요금 결제 시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3. 포인트 및 적립금은 다른 결제 수단 (신용카드)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금액은 보유한 포인트(또는 적립금)의 전액 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4. 보유 포인트가 결제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차액은 유효 기간 동안 추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보유한 포인트와 적립금은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회사"에서 별도로 명시하거나 조건을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6. 포인트와 적립금은, 별도 명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 계약이 종료되면 소멸합니다. 소멸한 포인트와 적립금은 다른 어떤 사유로도 복원되지 않습니다.
7. "회원"이 부당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 적립금을 취득하거나 사용한 사실이 확인 될 경우, "회원"은 이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법률적인 책임을 부담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포인트, 적립금의 회수 또는 회원 자격의 상실 및 형사 고발 등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포인트 및 적립금 사용)
1. "회원"은 포인트와 적립금 사용에 있어, 별도 명시된 유효기간 및 개별 주의사항(이용조건)을 확인하여야 할 책임이 있으며, 명시된 이용 조건에 따라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서비스 변경 및 취소)
1. 회원은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변경은 다음 조건 충족 시 가능합니다.
∙ 요금제 변경 시 이전 서비스 이용에 대한 미수금이 없어야 합니다.
  ∙ 월정액 서비스 내 요금제 변경은, 상시 가능하나 실 적용은 다음 과금일로부터 진행 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 월정액 서비스 이용 중 사용이 어려운 경우 1년에 2회, 최대 8주까지 일시정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 일시 정지 신청 시, 정지 기간 동안 자동결제도 함께 중지되며, 잔여 서비스는 크린에이드온라인 환불 정책에 따라 환급됩니다.
    - 일시 정지는 신청 기간이 종료되면 자동 서비스 이용상태로 변경되며, 변경 시점일로부터 자동결제(과금)됩니다.
2. 사용하는 요금제가 폐지되거나 서비스의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 회원은 새로운 요금제로 변경해야 합니다.
    단, 이 경우 회원은 3개월간의 유보기간을 제공받으며 3개월 이내 요금제를 변경하지 않는 경우 자동 서비스 해지 됩니다.

제18조 (환불)
1. 크린에이드온라인 서비스는 아래의 경우, 서비스 이용 요금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 세탁한 상품에 하자가 발생하여 세탁 취소를 진행한 경우
  - 월정액 서비스 사용을 위해 선 결제 하였으나, 미사용 분이 발생한 경우
2. 환불은 아래와 같은 환불기준에 따라 환급됩니다.
  - 세탁 하자로 인한 취소는 해당 의류의 세탁 요금만 전액 환급합니다.
  - 월정액 요금제 선불 결제 후, 미 사용분이 발생한 경우 사용 내역을 정가로 환산하여 공제하고 차액만 환급됩니다
  - 환금은 자동 결제된 신용카드의 승인 취소로 진행되며, 영업일 기준 최대 5일이 이내 진행됩니다.
  - 포인트와 신용카드 결제가 동시에 발생한 경우, 환불은 각각의 결제 방법에 따른 금액으로 환불 처리 됩니다. (모든 금액 신용카드로 환불 진행 불가)
  - 포인트와 신용카드 결제가 동시에 진행 후, 부분 환불이 발생하는 경우 포인트 환급을 우선적으로 적용합니다.

제19조 (서비스 이용 해지)
1. 크린에이드온라인 서비스 이용의 해지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2. "회원"은 자유 의지로 서비스 이용을 해지 의사를 표시하고, 이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의 의사를 표시 함으로서 "회원"과 "회사"간의 계약을 해지됩니다.
    단, "회원"은 해지 시 다음의 각 호를 반드시 이행해야하는 의무를 가집니다.
    1) 해지 전 미수금은 반드시 결제해야 합니다.
    2) 고객의 해지 요청 발생 시, "수거 백“은 회수 처리되며, 파손된 상태로 반납되는 경우 분실 파손료가 (₩5,000원) 부과 됩니다. 또한 수거 백 회수 처리 후 정상 반납된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이내 반환됩니다.

제20조 (손해배상)
"회사"는 세탁업 표준약관 및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을 준수합니다.
1. "회사"는 회원의 세탁물이 손상된 경우 원상회복을 원칙으로 하며, 원상 회복 불가 판단 시 그에 대한 손해배상을 해야 합니다.
    단, 하자 발생이 세탁 및 배송 상의 문제가 아님이 증명된 경우에는 면책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세탁물 인수 후, 세탁물의 탈색/손상/변형/수축/오점 등의 하자 여부를 선 검수합니다.
    세탁 진행 시 손상될 위험이 있는 세탁물에 대하여 회원에게 선 고지하며, 이후 회원 요청 진행 된 세탁으로 발생된 손상은 손해 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세탁물의 처리 또는 인수, 인도의 과정에서 관리자의 주의 의무를 다하지 못하여 세탁물을 분실한 경우에는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해야 합니다.
    단, 세탁물을 인수하기 전 또는 회원에게 세탁물을 인도한 이후에 발생한 분실에 대해서는 손해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지정된 세탁완료일까지 세탁을 완료함을 원칙으로하며, 세탁 지연으로 인한 고객 손해 발생 시 그에 대한 손해배상을 해야합니다.
    단, 지연의 사유가 본사에 있지 않은 경우 면책합니다.
5. "회사"는 어떤 경우에도 영업적 손실이나 정신적 피해보상에 대한 손해배상은 하지 않습니다.

제21조 (손해배상의 기준)
손해 배상액의 산정방식은 '세탁물의 구입가격X배상비율'로 하며, 이 경우 배상비율은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1. 손해 배상액의 산정기준은 고객이 입증하는 내용(세탁물의 품명, 구입가격, 구입일 등)을 기준으로 합니다.
2. 배상 금액은 어떤 경우에도 배상액이 배상 대상의 구입 가격 또는 제조 ∙ 판매 사업자 등의 판매가격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3. 크린에이드에서 부착한 세탁 택과 보관용 택이 반드시 부착되어 있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4. 의류보관서비스는 보관 후 택배 배송으로 수령 시 박스포장으로 인한 약간의 구김이나 주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 중 구김이나 주름에 대해서는 재 다림질이 불가합니다.
5. 그 외 보관 서비스는 외주 업체인 ‘마타주’ 이용약관에 준 합니다.

제22조 (손해배상액의 감액)
1. 세탁물의 손상 등에 대하여 "회원"도 일부 책임이 있는 경우에는 손해배상액에서 그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합니다.
2. 회원이 손상된 세탁물을 인도받기를 원하는 경우에는 상액의 일부를 감액할 수 있습니다.

제23조 (세탁요금의 환급)
1. 세탁 또는 배송상의 문제로 세탁물이 손상, 색상 변화, 얼룩 등의 하자가 발생하거나, 분실 등으로 고객에게 세탁물을 반환할 수 없을 때에는 세탁 요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2. 세탁 요금이 결제 된 경우에는 그에 상응한 요금을 환급합니다.

제24조 (손해배상의 면책)
1. 회원이 세탁물의 하자 접수 또는 문제 제기는 세탁물 수령일로부터 7영업일 이내로 가능합니다.
  이 기간 동안 회원으로부터 어떠한 요청이나 문의가 없는 경우 세탁 결과에 대한 동의로 확정하고, 이후 발생하는 하자 보수 및 손해 배상 청구에 대한 책임을 면합니다.
2.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세탁물의 손상 또는 하자로 인한 책임을 면합니다.
• 회원이 구토, 배설물, 곰팡이 등으로 심각하게 오염되었거나 동물 털이 전체적으로 다량 묻어있거나 이미 손상된 세탁물에 대한 세탁을 요청한 경우
 • 회원이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내용 연수가 지난 세탁물의 세탁을 요청한 경우
 • 회원이 이염이나 곰팡이 발생 우려가 있는 젖은 세탁물의 세탁을 요청한 경우
 • 회원의 소지품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 회원이 세탁표기법이 없는 세탁물, 물세탁과 드라이크리닝이 모두 금지된 세탁물의 세탁을 요청하였거나 세탁표기법과 다른 세탁방법을 요청한 경우
3. 회원이 다음에 해당하는 세탁물을 '물빨래' 상품으로 맡긴 경우 세탁물의 손상 또는 하자로 인한 책임을 면합니다.
 • 세탁표기법상 물세탁, 기계세탁, 기계건조가 불가한 경우
 • 소지품을 제거하지 않은 경우
 • 장식, 스티커, 프린팅이 있는 세탁물
 • 패딩, 침구류, 러그, 발 매트, 동물 털, 가죽
 • 1개의 지정된 세탁망에 담긴 세탁물은 단독 세탁을 진행하므로 그 안에서 발생 될 수 있는 이염, 오염, 파손, 부속물 파손 (단추, 지퍼, 와펜 등)에 대해 책임을 면합니다.
 • 물세탁은 다림질이 진행되지 않으므로 구김에 대한 책임은 면합니다.
4. 보관 서비스 이용 시 보관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보관세탁물은 폐기처리 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크린에이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보관 서비스 이용 시 고객의 배송 신청을 위해 문자 및 유선을 통해 안내했음에도 고객이 배송신청을 하지 않아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해 크린에이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25조 (손상 / 하자 접수)
"회원"은 상품의 손상이나 세탁 하자에 대한 접수를 정해진 기일 내 진행해야 하며, "회사"는 그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여 처리해야 합니다.
 1. 상품 손상이나 세탁 하자의 접수는 세탁물 수령 후 7 영업일 이내 가능합니다.
 2. 고객센터를 통해 (카카오톡 1:1문의 / 전화) 세탁물에 대한 손상, 하자 접수 진행 할 수 있으며, 접수 당일부터 영업일 기준 48시간 이내 처리 과정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불편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실물 회수가 발생 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21년 02월 01일 부터 시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