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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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 시 따로 연락을 주나요?
수거와 배송은 별도로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 앱에서 푸쉬 알림으로 진행 과정을 알려드립니다.
접수 시 배송기사님 연락처가 확인되며 별도 요청 사항과 문의 등이 가능합니다.
내정보- 이용중인 세탁 상품-접수번호 를 클릭하세요 -
세탁 접수가 불가한 품목이 있나요?
가죽, 모피, 무스탕, 한복, 카페트, 파손품, 고가의 명품 의류 및 신발 등은 접수 불가합니다.
세탁 외 수선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
세탁물은 어떻게 담나요?
가정에서 찾기 쉬운 쇼핑백이나 비닐봉지에 세탁물을 담아주시면 됩니다.
(일반세탁물과 신발은 분리해서 담아주세요)
문앞, 혹은 문고리에 걸어 두시면 기사님이 방문하여 수거해갑니다. -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건당 왕복 4,000원, 2만 원 이상 결제 시 무료입니다.
접수 취소는 수거 방문 전까지만 가능하며,
방문 후 접수 취소를 할 경우
수거·배달료 4,000원이 청구됩니다. -
세탁물 배송은 언제되나요?
세탁물은 수거 후 매장에서 검품을 거쳐 세탁 지사로 배송되고 세탁이 완료되면 매장으로 배송, 결제가 완료되어야 출고가 되기 때문에 평균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단, 맡기신 세탁물의 종류에 따라 세탁 및 건조, 후처리 등의 이유로 각각 납기일이 달라지므로 시간이 더 소요 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또한 세탁물 접수가 가장 많은 성수기에는 납기가 더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
카카오 및 네이버 아이디 연동 로그인 시 아이디 확인법 (간편가입)
간편가입한 내 아이디는 아래의 방법으로 알 수 있습니다.
(내정보>회원정보 수정)
카카오톡 간편가입 아이디 : k@숫자
네이버 간편가입 아이디 : n@숫자
친구추천 및 이벤트 진행 시 간편가입을 하신 회원님 들은
위의 방법으로 아이디 확인 후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
오프라인 매장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나요?
크린에이드 온라인 서비스는 오프라인과는 별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마일리지는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하게 세일을 진행하나요?
크린에이드 온라인 서비스는 오프라인과는 별개로 세일(정기세일,이불세일)을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온라인 세일 시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고객센터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담시간 : 평일 09시 ~ 18시
전화번호 : 031-522-2039 -
세탁은 어디에서 진행되나요?
본사에서 관리하는 각 지역 거점 공장에서 세탁물을 수거하여 세탁 진행 후 고객님께 배송됩니다.